증상별치료사례
덴티스킨은 언제나 여러분과 함께합니다.

시술전후사진 목록

Total 12건 1 페이지
  • CASE 12
    교정 전

    교정 후
    [치아교정] 치아교정
    "전체 이가 삐뚤고 밥도 먹을 수가 없어요"어금니가 누워 있어서 교합 불…

    교정 전 교정 후

    "전체 이가 삐뚤고 밥도 먹을 수가 없어요"


    어금니가 누워 있어서 교합 불안정으로 식사를 할수가 없고 앞니가 삐뚤어서 잘 웃을수가 없는 환자분

    구강관리도 잘 되지 않아 치아상태 및 잇몸 상태도 불량인 상태로 치과에 내원함.


    전반적인 치아교정치료와 우식(충치)치료,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하여 교합을 정상화하고 앞니들을 고르게 함.


    추후 잇몸에 낮아서 앞니 치아 사이에 공간이 생긴 부분은 라미네이트 치료를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


    덴티스킨치과는 치아교정, 사랑니발치, 임플란트 수술, 심미보철 치료를 통합적으로 시행하여 한 병원에서 치과적인 치료를 다 받을 수 있는 치과입니다.

    각 분과별(통합치의학과, 교정과, 보철과) 협진을 통해 안 아프고 빠른 치료가 이루어지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CASE 11
    치료전

    치료 후
    [치아교정] 앞니 삐뚤함 교정치료와 보철치료의 융합치료
    앞니 파절과 앞니 총생으로인한 부정교합을 교정치료로 해결하고 앞니 외상에…

    치료전 치료 후

    앞니 파절과 앞니 총생으로인한 부정교합을 교정치료로 해결하고 앞니 외상에 의한 파절을 심미보철로 치료한 케이스


    입이 많이 나오거나 치아가 앞으로 나온경우 가벼운 충돌에도 치아 파절 사고가 많아요.

    그런경우 교정치료로 부정교합을 해소하거나 심미보철로 정상적인 치열로 치료를 해주면 해결됩니다.

    덴티스킨치과는 환자들의 구강내 문제점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복합적인(교정, 보철, 임플란트) 치료를 진행합니다.

  • CASE 10
    앞니 치료 전

    앞니 치료 후
    [치아교정] 앞니 심미보철 치아교정 통합적인 치과치료 케이스
    "앞니 예쁘게 하고 싶어요"앞니의 심한 교합으로 위 앞니가 모두 마모가 …

    앞니 치료 전 앞니 치료 후

    "앞니 예쁘게 하고 싶어요"


    앞니의 심한 교합으로 위 앞니가 모두 마모가 되어 치아 모양이 크게 변하여 오셨습니다.

    상악 앞니 심미보철을 위해 아래 앞니가 들어가야하는 케이스라 부분교정으로 아래 앞니를 넣고 위 앞니 심미보철을 진행하였습니다.


    심한 이갈이가 있고 교합력이 강한 환자분의 경우 치아의 마모가 심합니다. 부정교합이 있는 경우는 앞니 충돌로 비정상적인 마모가 있고 어금니 부위는 치경부 마모가 심하게 생깁니다.

    앞니 심미보철을 위해 아래 앞니 부분교정과 교합조정, 위 앞니의 지르코니아 보철 치료를 진행하여 치료를 한 케이스입니다.

    이처럼 치과치료는 통합적인 구강내의 문제점을 분석하여 통합적이고 포괄적인 치과 치료 계획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덴티스킨치과는 통합치의학 전문의가 직접 안면 및 구강내를 정밀 진단하여 통합적인 치료계획을 세우기 위해 노력합니다.

  • CASE 9
    치료전

    치료 후
    [치아교정] 치아교정 + 임플란트 통합치료
    "이가 많이 썩고 앞니가 반대로 물려요"20대 구강위생상태가 나쁘고 치아…

    치료전 치료 후

    "이가 많이 썩고 앞니가 반대로 물려요"


    20대 구강위생상태가 나쁘고 치아가 가지런하지 못하여 관리가 되지 않아 치아우식(충치)이 생겨 치과에 내원하였습니다.

    치과가 무섭지만 용기내어 오셔서 최대한 아름다운 미소를 찾아드리기 위해 통합적인 치료 계획을 세웠습니다.

    전체적인 교정을 시행하고 우식치아 크라운 치료, 치아가 없는 부위는 임플란트 치료를 동시에 진행하셨습니다.



  • CASE 8
    교정치료전

    교정 치료 후
    [치아교정] 앞니 반대교합 교정치료 케이스
    위 앞니가 아래앞니 뒤로 가서 환하게 웃지 못한 분이에요덴티스킨치과에서 …

    교정치료전 교정 치료 후

    위 앞니가 아래앞니 뒤로 가서 환하게 웃지 못한 분이에요


    덴티스킨치과에서 교정치료 후 다시 아름다운 미소를 찾았답니다.

  • CASE 7
    치료 전

    치료 후
    [치아교정] 교정과 임플란트 통합치료로 미소를 되찾다!
    치과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두려움은 구강건강 관리의 소홀함을 가져와 어린…

    치료 전 치료 후

    치과에 대한 막연한 공포와 두려움은 구강건강 관리의 소홀함을 가져와 어린나이에 미소를 잃게됩니다.

    20대 환자인 이분도 치과에 대한 무서움이 소중한 치아와 잇몸이 망가진 후 덴티스킨 치과를 찾았습니다.


    통합치의학적인 토탈 치료 컨셉으로 치아교정, 발치, 임플란트 수술, 앞니 심미보철, 잇몸치료를 통해 다시 아름다운 미소를 찾았습니다.

    잇몸의 골이 녹아 이가 삐뚤어지고 흔들려 입을 벌리고 웃을 수가 없었지만 우식이 많은 치아는 발치를 하고 치아 교정을 통해 치아를 고르게 하고

    잇몸이 녹아서 치아사이가 벌어진 공간들은 심미보철을 통해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어금니는 임플란트를 심어 저작이 가능하게 하였습니다.

    치과 치료는 치아 하나하나를 치료하기보다는 구강 전체 나아가 얼굴(안모) 전체를 고려한 통합적인 치료가 고려되어야 다시 본래의 아름다운 미소를 되찾기 됩니다.

  • CASE 6
    교정 치료전

    교정 치료 후
    [치아교정] 앞니 삐뚤하고 어금니 보철 오래되어 임플란트 수술 동시 진행
    "앞니가 삐뚤하고 왼쪽 위 어금니쪽 보철이 오래되었어요." 전체적으…

    교정 치료전 교정 치료 후
    "앞니가 삐뚤하고 왼쪽 위 어금니쪽 보철이 오래되었어요." 전체적으로 부정교합이 심하지는 않았지만 앞니부위 바이트가 불안정하고 치아 회전이 되어있어 전체교정을 진행한 케이스입니다. 좌측 상악 어금니 브릿지는 10년이상 되었고 교정을 위해 분리한 후 어금니 한 부위에 임플란트 식립으로 교합을 완성하였습니다. 더욱 편안한 저작력과 예쁜 미소를 지닐 수 있도록! 노력하는 영등포치과 덴티스킨치과 였습니다.
게시물 검색

덴티스킨 빠른상담신청
  • 진료과목
  • 이름
  • 연락처
    - -

카카오톡으로 상담하세요
병원홈페이지 제작포미비앤엠
하이푸시술, 자궁근종, 자궁선근증, 비수술치료 특화 병원 레아산부인과 의원